인 사 말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2:4)
서울 우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귀하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2600년 전 다니엘이라는 예언자를 통하여 오늘날 우리가 사는 시대상의 일면을 이렇게 예언하셨습니다. "다니엘아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함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 (다니엘서12:4)성경은 이 말세를 표현할 때 항상 마지막 때라고 합니다. 마지막 시대가 되면 온 세계가 하루 생활권이 되고 많은 지식과 정보가 세상에 가득해 질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그 예언이 오늘날 우리 눈앞에서 성취되고 있는 것입니다. 온 세상의 방대한 지식과 각종 정보를 다 언제 어디서든 손안에서 검색해 볼수 있는 시대입니다. 이런 시대적 상황의 변화는 현대인들의 가치관,문화, 라이프 스타일,심지어 교회의 목회의 방법까지다 바꾸어 버리고 맙니다. 그러나 아무리 시대가 변해도 교회는 변할 수 없는 본질적인 사명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를 지심으로 이루신 인류의 구원사역을 온 세상 만민에게 전파할 책임과 사명이 있습니다. 나아가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의 성취를 위하여 저희 교회도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홈 페이지의 모든 내용이 모든 필요를 채우기는 아직도 미흡하고 매우 부끄러운 수준이지만 가능한 최선을 다하여 교회 밖의 예수믿지 않는 분들과 믿는 자들 누구나 즐겨 찾는 열린 포탈 홈페이지로 업그레이드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쉽고 자유롭게 드나들며 영적인 유익을 얻을 수 있는 아름다운 홈페이지로 꾸며 나가겠습니다. 특히 저희 홈페이지에서 하나님이 본래 디자인 하신 성경적인 두 날개의 교회인 셀 그룹 교회를 지향하는 모든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이 즐겨 찾는 사이트가 되는데 최선을 다 하고자 합니다. 그 동안 제가 개인적으로 수집하고 사용하던 목회자료나 정보를 필요로 하는 모든 목회자나 평신도 사역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나누기 위하여 홈페이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성도들간의 영적교제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담임목사와 사랑하는 나의 지체들과의 막힘없는 커뮤니케이션(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와 서울우리교회 사역자들간의 사역과 삶을 나누는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아직 예수님을 만나지 못한 비 기독교인들이 들어와 쉽게 예수님을 만나 구원의 진리를 접할 수 있는 귀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주 방문해 주시고 많이 애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귀하의 가정과 교회 그리고 하시는 사업과 사역위에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강남과 수도권의 다음 세대와 부모들,직장인들과 은퇴자들에게 구원의 길과 행복한 삶의 베스트 가이드가 되기를 꿈꾸는 노향모목사와 사역자일동 |